블리스오소틱

본문 바로가기

블리스오소틱 발을 바로 잡는것, 건강의 시작!

제품사용법

  • HOME
  • 블리스오소틱
  • 제품사용법

제품 사용법

발의 구조와 형태의 불균형의 현상은 하루밤 사이에 일어난 것이 아닌 것 처럼 또한, 하루 아침에 균형이 잡히지 않습니다. 블리스오소틱을 착용 후 많이 걸을 수록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오소틱을 신발에 넣고 뒤꿈치가 밀착이 되도록 착용합니다.
굽이 3cm 이하의 신발이 좋습니다.
실내에서는 양말속에 넣고 착용해도 됩니다.
찍찍이는 붙이지 않음을 원칙으로 합니다.
좌, 우를 잘 구분하여 착용하시기 바랍니다.

꼭 알고 신으세요!!

  블리스 오소틱은 착용하는 고객님에 따라 여러가지 명현반응이 나타납니다.
몸의 일부분이나 여러부분(발바닥, 발목, 다리근육, 골반, 허리, 어깨 등)에 착용 전보다 많은 통증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뼈와 인대 등이 비정상 위치에서 정상위치로 바뀌고 있을때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이와같이 통증이 나타나는 분들은 통증의 강도에 따라 착용을 멈추고 하루에 최소 30분씩 착용하시어 서서히 늘려 나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통증의 경우 빠르게는 착용과 동시에 나타나거나 3일 뒤, 7일 뒤 등 착용하면서 나타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한, 심한 경우 몸살을 앓는 경우도 있어 이 경우에는 신체가 호전되는 경우로 착용을 중단 하시고 정상으로 회복된 후에 다시 착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적응 기간은 정상인의 경우 빠르게는 일주일 안으로 그렇지 않으신 분들은 두달 정도 소요되니 초반부터 착용하시고 심한 운동을 삼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운동경기나 등산은 반드시 하루종일 착용해도 불편함이 없을 때 시작하시면 됩니다.

블리스 오소틱을 착용하시고 조금 걷다보면 발바닥이 따뜻해지는 것은 지극히 정상적인 반응이며 이는 혈액순환이 활발히 진행된다는 증거입니다.